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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1.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가입 내역이 없을 경우 회원가입을 통해 MOWM의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경우 원활한 로그인을 위해 비밀번호 변경을 권해드립니다.
2.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쇼핑 -> 회원정보 변경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3.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MOWM 홈페이지 방문 시 회원 기입란을 클릭하여 항목에 맞게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주신 후 회원가입 버튼 클릭!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창과 함께 고객님께서 입력해주신 휴대폰번호로 가입 알림이 전송됩니다.
1. 비회원 구매시 주문상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하는 경우 주문번호를 통해 현재 고객님 주문건에 대한 상세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2. 입금했는데 결제 상태가 취소로 확인될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의 경우 결제 상태가 확인이 안되어 취소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고객님 주문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 -> 입금자명을 변경하신 경우 변경된 입금자명으로 입금을 진행해주셨는지, 금액이 일치하는지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1544-3096) 또는 카카오톡(밤보)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이 다를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시 입금자명을 바꾸어 입력해주신 부분이 아니라면 입금 후 저희 고객센터(1544-3096)로 연락주셔서 주문하신 분과 입금자 분을 확인 해주셔야 입금이 반영됩니다.
4. 주문상품을 변경 할 수는 없나요?
상품마다 판매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변경을 원할 시 고객센터(1544-3096)로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 (출고가 된 이후 상품 변경은 어렵습니다.)
5.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출고 전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처리가 가능하며, 상품 준비중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출고 여부 확인 후 취소처리가 진행됩니다.
1. 상품 군이 다른 경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품목별로 상이하며, 제품의 특성상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 개별 송장으로 출고되며 교환/반품 시 개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송장번호가 있는데 배송조회가 안될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일 출고가 진행된 상품은 해당 영업소에서 터미널로 이동되는 과정의 진행으로 당일 저녁 7시 이후부터 출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출고가 진행된 이후 ~ 1일까지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카카오톡(모움) 또는 MOWM 고객센터(1544-3096)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3.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MOWM은 30,000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배송해드리고 있으나 제품 품목이 다른 경우 주문 결제 시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4. 배송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고객님 결제가 반영되는 시점 (영업일 기준 평일 오후 5시 이전 결제)건에 한해 당일 출고가 진행되며 출고일로 2~3일 안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영업소 사정에 의해 배송 기일은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5. 기존 회원정보와 다르게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시 수령인의 정보를 변경해 주시거나 결제 완료 즉시 MOWM 고객센터 (1544-3096) 또는 카카오톡(모움)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6. 당일출고는 몇 시까지 진행되나요?
영업일 기준 평일 오후 5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되며, 오후 5시 이후 결제 시 익일 출고 진행됩니다.
(이벤트 진행시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1.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구매자 측 사유로 인한 교환/반품이 진행되는 경우 왕복 배송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제품 및 포장이 훼손된 경우 또는 사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은 반품 불가입니다.
2. 제품이 주문한 것과 다르게 왔을 땐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교환 / 반품 접수 또는 MOWM 고객센터 (1544-3096)으로 연락 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3. 파손에 의한 교환/반품 방법은 무엇인가요?
제품이 배송 과정 중에 분실 및 파손된 경우 혹은 제품의 품질 불량이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 상담원(1661-3464) 확인에 의하여 교환/반품 절차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