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품 군이 다른 경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
-
품목별로 상이하며, 제품의 특성상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 개별 송장으로 출고되며 교환/반품 시 개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 송장번호가 있는데 배송조회가 안될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당일 출고가 진행된 상품은 해당 영업소에서 터미널로 이동되는 과정의 진행으로 당일 저녁 7시 이후부터 출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출고가 진행된 이후 ~ 1일까지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카카오톡(모움) 또는 MOWM 고객센터(1544-3096)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3.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
-
MOWM은 30,000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배송해드리고 있으나 제품 품목이 다른 경우 주문 결제 시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4. 배송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
고객님 결제가 반영되는 시점 (영업일 기준 평일 오후 5시 이전 결제)건에 한해 당일 출고가 진행되며 출고일로 2~3일 안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영업소 사정에 의해 배송 기일은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5. 기존 회원정보와 다르게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
주문 시 수령인의 정보를 변경해 주시거나 결제 완료 즉시 MOWM 고객센터 (1544-3096) 또는 카카오톡(모움)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
6. 당일출고는 몇 시까지 진행되나요? |
-
영업일 기준 평일 오후 5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되며, 오후 5시 이후 결제 시 익일 출고 진행됩니다.
(이벤트 진행시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